량진희 레몬무뼈닭발 후기! (양, 배송기간, 가격)

안녕하세요!

방학이 되어 잠깐 본가에 내려왔습니다.

몇 달 전부터 알고리즘에 계속 레몬무뼈닭발이 먹는 영상이 떠서 방학 때 친구들과 같이 먹기로 하고 주문했습니다.

알고보니,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까지 한 달 정도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6월 28일에 주문해서 7월 29일 쯤 배송받았습니다.

맛, 양, 배송기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1. 배송, 가격

  6월 28일에 주문하여 7월 29일에 배송받았습니다.

  아마 주문량 폭주로 인하여 일정 기간 주문을 받고 일괄로 배송을 하는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할 때 배송예정일이 적혀있는데, 정확하게 배송예정일에 도착하였고 냉장이 약해 상하거나 그런 것 없이 신선하게 하루만에 도착하였습니다.

  1키로그램에 35000원정도 했습니다.

 

2. 양

  기본 1KG으로 주문하였고, 5명에서 먹었습니다.

  양은 꽤 상당하고 5명에서 안주로 먹기 좋았습니다.

  3~5명에서 한 번에 먹기 좋은 것 같고, 반찬으로 먹는다면 며칠정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맛

  제일 중요한 맛!

  맛은 정말 무난했어요.

  친구 말로는 고춧가루로 만든 닭볶음탕 양념 맛이 난다고 했고 저의 경우에는 그냥 매콤하고 맛있는 닭발 맛이었습니다.

  리뷰를 보니 젓갈 맛이 난다, 맛이 강하다 등등의 리뷰가 있었는데 저의 경우 오히려 맛이 그렇게까지는 강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젓갈같은 느낌보다는 무침같은 느낌이고, 레몬 근처 부분에서는 새콤한 레몬 맛이 났어요. 레몬 맛이 그렇게 겉돌진 않고 특색 있게 느껴졌습니다!

  매콤한데, 캡사이신을 넣어서 매콤한 음식과는 다르게 먹으면 혀만 좀 아프고 콧물이 나오거나 헥헥거리게 되는 그런 매운 맛은 아니었어요. 대신 다음 날 배가 조금 아프긴 했습니다.

  저는 한 번정도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의견이었고, 친구들도 대부분 그런 의견이었으나 자주 시켜먹을 것 같다는 친구도 있었어서 한 번 쯤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